본문 바로가기

미국 일상

미국 앱추천 | 라쿠텐 Rakuten, 쇼핑할 때마다 쏠쏠하게 캐시백 받기

미국 앱추천 | 라쿠텐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 라쿠텐 가입방법(+리퍼럴 링크)
- 라쿠텐 사용방법 - 노트북, 모바일
- 캐시백 돌려받기

 

 

미국 쇼핑앱추천, 라쿠텐 사용 후기

 

 

라쿠텐 Rakuten, 쇼핑할 때마다 쏠쏠하게 캐시백 받기

미국의 미친 물가에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고 보태기 위해 쇼핑할 때마다 라쿠텐을 먼저 확인해본다. 사실 매번 쇼핑할 때마다 라쿠텐을 떠올리는게 쉽지는 않지만 CVS, Temu, Target 등등 생각보다 자주 이용하는 곳들이 있어서 티끌이라도 모아 살림에 보탤수 있어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는 앱이다.

라쿠텐을 통해 연계된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면 구매 금액의 일정 퍼센트가 캐시백되는 형태라 생각보다 쏠쏠하게 모을 수 있다. 한국의 샵백 ShopBack과 똑같다! (한국에서 여행갈 때마다 북킹닷컴 숙소 예약, yes24 구매 등등을 통해 샵백으로도 캐시백을 쏠쏠하게 받았더랬지...)

 

 

라쿠텐 가입방법(+리퍼럴 링크)

일단 라쿠텐에 접속해서 가입을 하는데, 리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하고 90일내로 30불 이상 구매 진행하면 30불이 추가로 적립된다. 30불 사용하고, 30불을 벌 수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으니 가입하실 때 리퍼럴 링크타고 하시길..!

혹시 리퍼럴 링크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www.rakuten.com/r/YOONJU137?eㄹeid=28187

 

Cash Back at your fave stores

I use Rakuten for my shopping and you should too! Join and get $30.*

www.rakuten.com

 

 

 

라쿠텐 사용방법

 

라쿠텐 사용방법 - 노트북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접속 시, 크롬에 라쿠텐 익스텐션을 설치해두면 라쿠텐과 연계된 사이트에 접속시 자동으로 적립 기능이 활성화되어서 매우 편하다! 생각보다 적립 가능한 곳들이 많은데 매번 확인하기가 귀찮기도 하고, 확인해본다는걸 잊고 결제까지 다 하고나서 한참 뒤에야 '아 라쿠텐 적립..!' 이렇게 생각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런데 크롬 익스텐션 설치해두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라쿠텐 알림이 떠서 활성화를 해 둘 수 있으니 너무 좋다.  

 

라쿠텐 사용방법 - 모바일 

모바일 앱도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캐시백 활성화하는 방법은 노트북에서 하는 방법과 동일하다. 모바일이든 노트북이든 결제하려는 온라인 쇼핑몰에 바로 들어가면 안되고, 라쿠텐에서 해당 쇼핑몰을 검색한 뒤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야 캐쉬백 기능이 활성화 된다는 점만 기억해두면 될 것 같다.

모바일 앱 사용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위치 설정을 켜두고 결제 카드를 연결해두면  일부 상점들은 온라인 결제가 아닌 워크인 결제로도 적립이 가능하다 것이다. 상점에서 직접 결제하고 캐시백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모바일 앱으로 접속 시, 하단에 In-Store라는 곳으로 들어간다. 
2) 결제 카드를 라쿠텐 앱에 미리 등록해둔다.
3) 원하는 상점의 offer를 등록한 카드에 링크해서 연결해둔다.
4) 해당 상점에서 링크된 카드로 결제한다.

실제로 Macy's에 담요사러 갔다가 문득 이게 생각나서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Macy's에서 결제할 담요들고, 구석에서 라쿠텐 앱에 카드 등록하고, Macy's 연결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하고 나중에 확인해보니 캐시백이 아주 잘 되어있었다.  

 

캐시백 돌려받기

적립된 캐시백 리워드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1이다. 최소 금액 기준을 충족하면 3개월에 한번씩 라쿠텐에서 지급해주는데 정확한 날짜는 2월 15일, 5월 15일, 8월 15일, 11월 15일 이렇게 총 4번이다. 지급 방식은 우편으로 check를 보내주거나 paypal로 받을 수 있어서 paypal로 변경해두었다. 원래 check로 설정되어 있었어서 라쿠텐에서 우편물이 온 적이 있었는데 그게 알뜰살뜰 모은 내 캐시백 check인줄도 몰랐기에 우편물을 제대로 읽지도 않고 버려버렸다... 정말 적은 금액이었기에 망정이지..ㅠㅠ....  

미국에서 살면서 버는돈보다 쓰는 돈이 많은데 이렇게라도 조금이나마 모으니 괜히 뿌듯하고 쇼핑하면서 기분이 더 좋아지는 그런 앱이다..ㅎㅎ...!